New Step by Step Map For 콘텐츠이용료현금화

하지만 '정보이용료' 의 경우는 그 주체가 다르기 때문에, 결제대행사 정책만 막혀 있지 않으면려 있으면 요금 미납 상태라고 할지라도 정보이용료 폰 결제를 통해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최근 정책변경에 따라 안되거나 힘들 수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통신사나 결제대행사 정책에 막혀서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가 힘든 분들이 주로 이용하는 방법이며, 미납이 있어도 발신만 가능하면 거의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

소액결제현금 후기 남깁니다 컨텐츠이용료로 상품권 구매해서 현금화했어요 ㅎㅎ 이것저것 친절하게 잘알려주셔서 덕분에 막힘없이 상품권 구매하였고 앞으로도 자주이용할생각입니다 ㅎㅎ

그러니, 난 안전하게 정식으로 사업자를 등록하고 운영하고있는 이바닥에서 아주 유명한 티켓스토어를 이용한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생활리뷰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정보이용료가 무엇인지 그리고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무엇인지 알았다면 이제 정보이용료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실겁니다.

사줄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그 아이템을 필요로 하는 게임유저를 발굴해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게임을 직접 하면서 돌아다니면서 사줄 사람을 찾아 헤매거나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먼저 일정 금액을 결제한 뒤 그에 상응하는 수수료를 떼고 나머지 금액을 현금으로 받아는 것을 소액결제 현금화 라고 합니다.

일반인이 서로 소액결제를 통해 대금을 주고받는 것은 불법이 아니기 때문에 소액결제를 통해 빌린 돈에 대해 친구들이 신고한다고 해도 처벌을 받을 이유는 없습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